‘오빠시대’ 메인 예고편 공개…잘생긴 오빠→끼 많은 오빠까지

입력 2023-09-18 14: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빠시대’ 메인 예고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오는 10월 6일 금요일 밤 9시 10분 드디어 MBN ‘오빠시대’(기획/연출 문경태)가 첫 방송된다. ‘오빠시대’는 8090 시절의 감동과 설렘을 전해줄 오빠 발굴 타임슬립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많은 이들에게 특별한 기억으로 남아 있는 8090 명곡들이 2023년 새로운 감동으로 재탄생할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9월 18일 ‘오빠시대’ 측이 첫 방송의 감동과 열기를 엿볼 수 있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1분 남짓 영상에 꾹꾹 눌러 담은 오빠들의 개성과 열정이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우리가 그리워했던 그 시절의 부활, 당신 안의 소녀가 되살아 나는 오빠시대”라는 메인 MC 지현우의 우렁찬 목소리로 시작된다. 이와 함께 비어 있던 무대 위가 지현우를 비롯한 오빠들로 가득 채워지고, 소녀팬들의 환호 소리가 오버랩되며 순간 그 시절로 돌아간 것 같은 감정을 느끼게 한다.

이어 영상은 소녀팬들의 시간 여행을 도와줄 오빠들을 차례로 보여준다. 보는 것만으로 눈이 훈훈해지는 ‘잘생긴 오빠’, 다양한 악기들을 연주하는 ‘재능 있는 오빠’, 인상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끼 많은 오빠’, 마음을 울리는 보이스를 자랑하는 ‘애절한 오빠’, 듣는 순간 귀가 뻥 뚫리는 가창력의 ‘강렬한 오빠’까지. 쉴 새 없이 펼쳐지는 화려한 무대의 향연이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솟구치게 한다.

또한 오빠들의 무대 사이사이 보이는 ‘오빠지기’들의 리액션이 시선을 강탈한다. 민해경의 감탄, 박경림의 눈물 등 이들의 다양한 리액션을 이끌어낸 오빠들의 무대가 궁금하고 기다려진다.

이토록 다양한 개성의 오빠들로 재탄생된 8090 명곡들을 직접 들어볼 수 있는 MBN 새 오디션 프로그램 ‘오빠시대’는 10월 6일 금요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