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플래닛’→싸이퍼 출신 원팩트 “설레고 긴장돼, 팬들 고마워”

입력 2023-11-30 14: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이즈 플래닛’→싸이퍼 출신 원팩트 “설레고 긴장돼, 팬들 고마워”

그룹 원팩트 멤버들이 데뷔 소감을 밝혔다.

먼저 리더 종우는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첫 번째 미니 앨범 'Moment(모멘트)'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보이즈 플래닛’ 끝나고 혼자서 여러 활동을 하다가 멤버드로가 다같이 무대에 설 수 있게돼 너무 감사하다. 많이 의지하고 있다. 힘이 되는 것 같아서 고맙고 다같이 무대에 서게 해준 팬들에게도 너무 고맙다”고 말했다.

제이창은 “데뷔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게돼 행복하다. 이 날을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큰 임팩트를 남길테니 기대 많이 해 달라”고 당부했다. 태그는 “원팩트가 내 노래로 여러분 앞에 설 수 있게 돼 영광이다. 이 갈고 열심히 작업한 만큼 대중의 많은 사랑과 관심도 받았으면 하는 마음”이라고 털어놨다.

예담은 “첫 데뷔라 실감이 나지 않고 모든 게 신기하고 떨린다. 하지만 무대 위에서 성장하는 프로다운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고백했다. 성민은 “한 자리에 모여서 데뷔를 알리게 됐다. 정식 데뷔 전에 일본에서 팬 콘서트를 열고 팬 분들을 만났다. 그때도 떨리고 긴장됐는데 오늘 타이틀곡을 보여드릴 수 있게 돼 많이 긴장되고 실감이 안 난다. 앞으로 멋진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강남이 제작한 그룹 원팩트(ONE PACT)는 'one(원)'과 'impact(임팩트)'의 합성어로, '하나로 모여 큰 임팩트를 만들다'라는 의미를 팀명에 담았다. Mnet '보이즈 플래닛', '고등래퍼4' 등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활약한 종우, 성민, 예담, 태그, 제이창으로 구성됐다.

앨범에는 첫 번째 트랙 '멋진 거'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좋겠다'와 더불어 'G.O.A.T(지오에이티)', 'RUSH IN 2 U(러시 인 투 유)', '진행중', 'illusion(일루전)' 등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 특히 멤버 태그가 'G.O.A.T'를 제외한 전 트랙의 프로듀싱을 맡았다.

원팩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Moment'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날 오후 7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