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일본서 조깅하다 경찰서 行? 스튜디오 ‘경악’ (신랑수업)

입력 2023-12-12 17: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신랑수업’ 심형탁이 일본의 처갓집에서 조깅을 나섰다가 경찰서에 가야만 했던 사연을 언급한다.

13일 오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94회에서는 심형탁과 사야가 일본 시즈오카에서 ‘미니 신혼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펼쳐진다.

온천 마을로 유명한 시즈오카의 한 료칸에서 눈을 뜬 두 사람은 ‘파워J’인 사야가 미리 짠 여행 일정에 맞춰 아침부터 바삐 움직인다. 우선 료칸에서 제공하는 일본 가정식으로 조식을 먹는데, 식사 도중 사야는 “이제 편의점도 혼자 잘 간다”는 심형탁의 ‘일본어부심’에 “그러던 사람이 먼저 경찰서에 갔냐?”고 폭로해 심형탁을 ‘어질어질’하게 만든다. 이를 들은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화들짝 놀라고, 심형탁은 스튜디오에서 “처갓집에서 조깅을 하다 벌어진 일인데…”라며 당시 경찰서 사건의 전말을 설명한다. 급기야 심형탁은 그때 경찰서에서 겪었던 상황을 일본어로 재연해 ‘웃픔’을 자아낸다. 그러면서, “장인어른께서 다음번에 경찰서를 가면 이걸 줘라”면서 비상상황 시 대책까지 알려줬다고 해 짠함을 더한다.



식사를 마친 후, 두 사람은 시즈오카에서 유명한 고추냉이밭으로 가 다양한 체험을 한다. 이후, 시즈오카의 절경과 바다를 즐길 수 있는 페리에 탑승한다. 여기서 심형탁은 “장인어른 생각이 난다”며 즉석에서 영상 통화까지 해, ‘1등 사윗감’다운 면모를 발휘한다. 저녁에는 아오바 오뎅거리에 입성해, 현지 맛집을 찾아간다. 그런 뒤, 심형탁은 매장 직원과 일본어로 메뉴 주문을 하는데, 심형탁이 쩔쩔 매자 직원은 “한국 문화를 좋아해서 독학으로 한국어를 배웠다”며 한국말로 응대한다. 이에 흥분한 심형탁은 “혹시 절 아시냐?”고 묻는데, 직원은 “도라에몽 좋아하시는 분”이라며 “‘신랑수업’을 봤다”고 해 심형탁을 뿌듯하게 한다. 나아가, 심형탁은 ‘스튜디오 멘토군단’에게 “일본에서 저와 사야의 뉴스가 인기기사 1위부터 3위를 차지했다고 한다”면서 ‘신랑수업’ 덕분에 일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데 대한 감사함을 전한다.

심형탁♥사야의 ‘미니 신혼여행’과 김동완의 ‘자만추’를 위해 뭉친 ‘연애조작단’ 장영란, 정경미, 심진화의 야심찬 회동 현장은 13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94회에서 만날 수 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