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 ‘복면가왕’서 눈물 쏟아낸다…모두가 깜짝

입력 2024-02-02 19: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윤상이 ‘복면가왕’에서 눈물을 보인 이유는 무엇일까.

오는 일요일(4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새롭게 왕좌에 앉은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가 첫 번째 가왕 방어전에 도전한다.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지난주에 이어 ‘4연승 가왕 미다스의 손’ DK, ‘원조 꽃미남 가수’ 김원준, ‘초대 가왕 황금락카 두통썼네’ f(x) 루나, ‘대세 싱어송라이터’ 고영배, ‘미녀 개그우먼’ 심진화, ‘인간 비타민’ 에이핑크 김남주, ‘MZ세대 대표 래퍼’ 래원, ‘특전사 출신 방송인’ 최영재가 출격해 합류해 날카로운 추리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번 주 강렬하고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215대 가왕에 등극한 신입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가 첫 번째 가왕 방어전에 도전한다. 그녀가 2연승을 위해 어떤 무대를 준비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첫 방어전부터 그녀의 왕좌를 위협하는 실력파 도전자들이 등장해 긴장감이 맴돈다. 과연 4인의 복면 가수는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의 대적자가 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천재 프로듀서 윤상이 '복면가왕' 판정단 7년 차 역사상 최초로 한 복면 가수의 노래를 듣고 눈물을 쏟는다. 그동안 판정단 석에서 냉철한 카리스마를 뽐내며 좀처럼 감정을 드러내지 않았던 그가 눈물을 보이자 모두가 깜짝 놀랐다는 후문.

또한 '복면가왕'의 비타민 산다라 박의 마음을 제대로 홀린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뮤지컬 물랑루즈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환상적인 무대에 산다라 박이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급기야 “무대에 난입하고 싶었을 정도로 너무 멋있었다”라며 이 복면 가수의 무대에 흠뻑 빠졌음을 밝힌다. 이어 산다라 박의 모습을 지켜본 김구라가 “우리 산다라가 이렇게 좋아하는 모습은 처음 본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와 복면 가수 8인의 보컬 대결은 이번 주 일요일 오후 6시 5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