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 성주, 유부남-애아빠 의혹 일주일째 ‘묵묵부답’

입력 2024-02-26 17: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유니크 성주, 유부남-애아빠 의혹 일주일째 ‘묵묵부답’

그룹 유니크(UNIQ) 멤버 성주가 유부남이자 아이 아빠라는 의혹에 대해 침묵하고 있다.

지난 18일(현지시간) 중국 매체 차이나프레스는 성주의 생일 기념 라이브 방송을 다루며 그의 유부남 의혹을 제기했다.

보도에 따르면 16일 생일을 맞은 성주는 생일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다 멤버 문한이 보낸 생일 축하 음성 메시지를 공개했다. 문한은 성주에게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준데 이어 “아들 지금 자고 있냐. 빨리 와서 삼촌한테 안기라고 해라”고 말했다. 이에 성주는 크게 당황하며 황급히 음성 메시지를 끈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영상이 SNS를 통해 확산되자 성주가 몰래 결혼했으며 아이도 있는 것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와 관련해 성주의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사실을 확인 중이라고 말했다. 약 1주일이 지난 26일 재차 문의했지만 “답변을 아직 받지 못했다”고 말을 아꼈다.

한편, 1994년생인 성주는 2014년 한중 합작 보이그룹 유니크의 리더로 데뷔했다. 유니크는 지난달 군 입대한 솔로 가수 우즈(조승연)의 데뷔 그룹이기도 하다. 성주는 연기 활동도 병행,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명불허전’ ‘내 뒤에 테리우스’ 등에 출연했다. 지난 2020년 3월 입대해 이듬해 9월 국방의 의무를 마쳤다. 제대 후에는 한국을 떠나 중화권 위주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