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 역삼동에 ‘미즈노 퍼포먼스 통합 센터’ 오픈

입력 2024-03-05 13: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즈노 퍼포먼스 센터 내부 모습. 사진제공 | 한국미즈노

한국미즈노가 5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독창적이고 체계화된 피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즈노 퍼포먼스 통합 센터(MPF)’를 열었다.

새롭게 선보이는 미즈노 퍼포먼스 통합 센터는 다양한 최신 분석장비를 통한 골프 사이언스 피팅과 함께 골퍼와의 다각화된 인터뷰를 통한 감성 피팅을 결합, 한 사람만의 스윙 DNA에 최적화된 클럽 피팅 설계와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미즈노의 독자적인 스윙 분석 장비로 전 세계 35만 골퍼의 스윙 DNA 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마련된 ‘샤프트 옵티마이저(Shaft Optimizer) 3D’로 차별화된 클럽 피팅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 여기에 국내 골프브랜드 최초로 ‘풋 웨이트 밸런스’ 측정 시스템을 도입해 골퍼의 체중 이동과 스윙 메커니즘도 분석한다. 스윙 밸런스와 풋워크 포지션을 실시간으로 정밀 분석해 구질의 특성과 원인, 최적의 스핀을 만들 수 있는 로프트의 설정과 샤프트의 길이 등 이상적인 임팩트 실현을 돕는다. 또 ‘프리미엄 인바디’ 시스템도 도입해 골퍼의 체질량 지수(BMI) 등 신체조건과 근육 분포도 정보를 결합, 정확도를 높인 클럽 무게와 샤프트 강도를 설정할 수 있다.

한편 한국미즈노는 미즈노 퍼포먼스 통합 센터 오픈 기념으로 오는 이달 2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고객 대상으로 피팅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동시에, 이벤트 기간 내 센터를 방문해 미즈노 골프 클럽이나 용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에게 구매 금액 전액을 환불해 주는 페이백(Pay Back)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즈노 퍼포먼스 통합 센터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자세한 이용 안내는 한국미즈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도헌 스포츠동아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