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신인’ NOWADAYS(나우어데이즈), 비주얼 케미 美쳤다

입력 2024-03-09 13: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큐브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보이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OWADAYS(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현재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론칭 준비에 박차를 가하며 활발한 프로모션을 이어가고 있다.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약 8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이라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로고 모션 영상으로 데뷔를 본격화한 이들은 런던 무드 필름을 통해 처음으로 다섯 멤버의 비주얼을 오픈했고, 공개와 동시에 열띤 반응을 얻으며 데뷔를 향한 궁금증을 더했다.

뒤이은 신선한 프로모션 콘텐츠 역시 전 세계 K팝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아지트 작전 회의 영상, 무빙 포스터, 데뷔 트레일러 등 NOWADAYS(나우어데이즈)의 콘텐츠는 감각적인 연출은 기본, 탄탄한 스토리텔링이 함께 어우러지며 높은 몰입도를 선사했다.

특히 각기 다른 색을 띠고 있는 각종 콘텐츠들은 NOWADAYS(나우어데이즈)의 다채로운 소화력을 엿볼 수 있는가 하면, 역대급 스케일까지 자랑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계속될 데뷔 프로모션을 향해서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현빈과 윤, 연우, 진혁, 시윤은 짙은 카리스마부터 부드러운 소년미까지 비주얼 케미를 드러내기도 해 2024년 그들의 활동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