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야’ 심형탁, 헤어질 결심 “생각할 시간 주면 안 돼?” 호소 (신랑수업)

입력 2024-03-12 10: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채널A 예능 ‘신랑수업’ 심형탁이 사야를 위해 분신과도 같은 장난감을 정리할 결심을 한다.

13일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06회에서는 심형탁과 사야가 봄을 맞아 대대적인 집 정리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심형탁과 사야는 거실 소파에 앉아, 누군가를 기다리면서 “다 벗은 느낌”이라며 한숨을 쉰다. 잠시 후, 두 명의 여성이 초인종을 누르는데, ‘연애부장’ 장영란과 ‘정리의 신’ 이지영이 심형탁-사야 부부의 집을 방문한 것이다. 이와 관련해 심형탁은 “제가 혼자 살던 집에 사야가 들어오게 되다 보니, 이 집에 사야의 공간이 거의 없다. 그래서 아내의 공간을 만들어 주고 싶어서”라고 두 사람을 초대한 깊은 뜻을 밝힌다.

이후, 이지영과 장영란은 집안 곳곳을 둘러보는데, 심형탁의 ‘장난감 방’에 들어선다. 도라에몽과 각종 피규어 등으로 가득 차, 발 디딜 틈이 없는 방의 상태에 두 사람은 ‘말.잇.못’하고, ‘스튜디오 멘토군단’도 “이거는 정리 못 해”라며 도리질을 친다. 고민에 빠진 이지영은 조심스레 “여기에는 사람을 위한 공간이 없다”라고 지적한 뒤, 대대적인 정리를 권한다. 장난감과 이별해야 할 위기에 처한 심형탁은 급 사색이 되더니, “생각할 시간을 조금만 주면 안 되냐”라고 호소한다.

사야와 장영란, 이지영은 잠시 심형탁에게 혼자 있을 시간을 주는데, 심형탁은 구석에 쭈그리고 앉아 있어 애처로움을 자아낸다. 보다 못한 장영란은 직접 장난감 정리에 나서는데, 실수로 심형탁이 아끼는 한 피규어를 떨어뜨린다. 이에 놀란 심형탁은 “너무 잔인하니까 모자이크 처리해달라”며 괴로워한다. 미안함에 얼굴이 빨개진 장영란은 “나 너무 무섭다”라며 안절부절 못한다.

심형탁이 ‘분신’과도 같은 장난감들을 정리할 수 있을지, 심형탁-사야 부부의 집은 어떻게 바뀌게 될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신랑수업' 106회는 13일(수)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