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야생 곰 포효하듯 기상…본인도 놀란 비주얼 (편스토랑)

입력 2024-03-28 13: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 김호중이 출격한다.

29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선 누구보다 먹는 것에 진심인 김호중의 먹고 사는 일상, 처음부터 끝까지 반전의 연속인 김호중만의 요리스타일이 공개된다.

VCR 속 김호중은 마치 야생 곰이 포효하듯 거친 매력을 발산하며 잠에서 깼다. 이어 “배고프다”를 연발하더니 아침 멍을 시작했다. 무대 위 ‘트바로티’ 모습과는 180도 다른, 너무도 자연스러운 김호중의 아침 모습에 모두들 "귀엽다"라고 입을 모았다. 하지만 가장 놀란 것은 김호중 본인이었다. 김호중은 VCR 속 자신의 모습에 “이럴 줄 몰랐는데…”라며 흠칫 놀라 웃음을 줬다.

이어 김호중만의 모닝 루틴이 시작됐다. 배가 고프다던 김호중이 가장 먼저 먹은 것은 생들기름 한 숟가락. 예전부터 목관리를 위해 기상 후에 들기름을 자주 챙겨먹는다는 김호중은 이날도 “들기름이 왜 이렇게 맛있지?”라며 들기름 한 입도 맛있게 먹어 웃음을 줬다.

잠시 후 세면, 면도를 마친 김호중이 쁘띠쁘띠 뽀송뽀송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이어 카메라를 향해 조금 큰 하트를 날렸다. 김호중의 색다른 매력에 흠뻑 빠진 ‘편스토랑’ 식구들은 "귀엽다"를 연발했다. 김호중 역시 VCR을 통해 기상 직후와 사뭇 달라진 자신의 멋진 모습을 보며 “’편스토랑’ 너무 좋다!”라고 대만족한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후 김호중의 본격적인 아침 요리가 시작됐다. 스스로를 “파워 울트라 한식파!”라고 소개한 김호중은 먹는 것에 진심인 만큼, 남다른 요리 실력을 자랑했다. 무엇보다 처음부터 끝까지 예측할 수 없는, 반전 넘치는 마이 웨이 요리 스타일이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취향이 확실한 김호중만의 요리 스타일을 보며 이연복 셰프가 “’편스토랑’ 맞춤형 인재”라고 극찬하기도.

‘편스토랑’은 3월 29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