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반도 브라+데님룩…관능적인 자태 [화보]

입력 2024-04-02 14: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블랙핑크 제니, 반도 브라+데님룩…관능적인 자태 [화보]

블랙핑크 제니가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한 브랜드의 데님 캠페인이 공개됐다. 포토그래퍼 홍장현이 촬영한 이번 캠페인에서 제니는 타임리스 모노톤부터 세련된 쿨톤에 이르는 다양한 데님룩을 선보였다.

제니는 시대를 초월하는 편안한 실루엣과 캐주얼한 관능미를 담고 있는 데님룩을 소화하며, 그만의 독보적 자신감을 드러냈다. 하이웨이스트 릴렉스핏의 90s 루즈핏 데님을 코튼 컨투어 립 탱크 탑과 매칭하여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했다. 또한 샴브레이 클래식 버튼-다운 데님 셔츠와 미드블루 컬러의 데님 미니 스커트를 톤온톤으로 매칭하여 데님의 즐거운 변주곡을 만들었다.

더불어 제니는 클래식 트러커 재킷과 같은 블루 워시 톤의 와이드 핏 데님 팬츠를 비대칭으로 매칭해 셋업 룩의 스타일링을 한단계 끌어올렸다. 센스 있는 언더웨어 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제니는 반도 브라와 블랙 데님을 매칭해 센슈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편안한 핏의 배기핏 블랙 데님으로 매칭할 시, 더욱 트렌디한 핏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스컬프트 데님 바디콘 드레스를 입고 관능적이면서도 세련된 룩도 완성했다.

한편 제니는 6월 솔로 컴백설이 제기됐으나 확정된 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