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미니 2집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

입력 2024-04-07 11: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는 15일 컴백을 앞둔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밤거리를 누비는 쿨한 소년들로 변신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 6일 오후 10시 팀 공식 SNS에 미니 2집 ‘HOW?’의 ‘Fire’ 버전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Fire’는 신보의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에서 이름을 따온 세 가지 콘셉트 중 마지막 버전이다.

사진에서 보이넥스트도어는 화려한 패턴의 의상과 넥타이, 브로치, 스카프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해 한껏 멋을 부렸다. 이들은 밤거리를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쿨한 분위기를 풍긴다. 단체 사진에는 타이틀곡명의 약자(EWF)가 적힌 미스테리 박스가 등장하고, 이 박스가 폭발하는 장면을 2D 그래픽 콜라주로 표현해 키치한 감성을 배가시킨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지금까지 71장에 달하는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필름 및 포토를 통해 첫사랑으로 인해 점차 고조되는 감정을 전했다. 스쿨룩이 돋보인 ‘Earth’ 버전에서는 같이 어울려 놀고 싶은 신선함과 자유로움이 느껴졌고, ‘Wind’ 버전에서 멤버들은 자신도 모르게 커져버린 사랑에 요동치는 마음을 개성 있게 표현했다. 마지막 ‘Fire’ 버전은 사랑의 감정이 폭발하는 순간을 강렬하게 그렸다. 모든 콘텐츠에는 보이넥스트도어만의 자연스러운 멋에 키치(Kitsch)함을 더한 일명 ‘키치코어(KitschCore)’ 감성이 배어있어 이들이 추구하는 방향성을 엿볼 수 있다.

오는 15일 오후 6시 발매되는 ‘HOW?’는 보이넥스트도어가 데뷔 싱글부터 진행해 온 ‘첫사랑 이야기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명재현, 태산, 운학은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를 포함한 5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청춘의 공감을 자아내는 주제, 편안한 사운드와 멤버들의 평소 말투를 살린 노랫말을 만들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8일 오후 1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신보 음악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는 트랙 스포일러를 공개한다.

사진제공 | KOZ 엔터테인먼트

고영준 동아닷컴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