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제주와 롯데호텔 월드, 어린이날 이벤트 진행

입력 2024-05-02 16: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롯데호텔제주 헬로키티 카멜리아 에디션

롯데호텔 제주, 헬로키티 카멜리아 에디션 패키지 운영
롯데스카이힐CC 제주, 연날리기, 카트 투어 등 이벤트
롯데호텔 월드, 어린이날 ‘로티로리 캐릭터 공연’ 마련
롯데호텔 제주와 롯데호텔 월드가 5일 어린이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롯데호텔 제주에서는 헬로키티 인형이 포함된 ‘헬로키티 카멜리아 에디션’을 운영한다. 패키지는 헬로키티 캐릭터 룸,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 라세느 조식, 헬로키티 동백꽃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 1개 등으로 구성했다. 선착순 100실에 유채꽃과 한라봉을 모티브로 한 ‘헬로키티 트윈 리미티드 에디션’을 추가로 제공한다. 연박 특전으로 ACE 키즈 프로그램 1인1회 혜택도 있다. 올해 연말까지 예약 및 투숙할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에서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4일과 5일 ‘어린이날 런치 특선 뷔페’를 운영한다. 스시 3종, 전복버터구이, LA갈비구이, 케이크 2종 등 10여 종의 메뉴를 추가했고 페이스 페인팅과 피에로 풍선 아트 이벤트도 실시한다. 7일부터 10일까지는 어버이날을 맞아 70세 이상이 브런치나 디너 이용 시 일정 퍼센트 할인한다.

롯데호텔 월드, 로티로리 스위트룸


또한, 아이를 동반한 롯데호텔 제주, 롯데시티호텔 제주,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 투숙객과 롯데스카이힐CC 제주 이용객을 위한 롯데스카이힐CC 제주 이벤트도 진행한다. 음료 및 다과, 연 만들기 세트, 비눗방울 등으로 구성된 키트 제공, 골프장 카트 투어, 포토그래퍼 사진 촬영 등의 시간을 마련했다. 유선예약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하루 25팀까지 참여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다.

서울 잠실 롯데호텔 월드에서는 4일과 5일, 1층 로비와 8층 키즈라운지에서 어린이날 ‘로티로리 캐릭터 공연’을 진행한다. 로비 공연은 4일과 5일 오후 3시30분부터며 키즈라운지 공연은 4일 오후 5시20분부터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