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예측할 수 없는 것이 배우의 매력” [화보]

입력 2022-05-24 13: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김동욱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김동욱은 포멀하면서도 럭셔리한 콘셉트가 돋보이는 이번 화보에서 베테랑 배우답게 자신만의 매력을 뽐냈다. 그의 자연스러운 포즈와 시선을 사로잡는 표정은 화보에서도 빛을 냈다.

그는 인터뷰에서 최근 엄청난 화제를 모은 드라마 <돼지의 왕> 출연 소감에 대해 “도전 의식이 생기더라. 범죄물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살인마가 아니라, 지금껏 우리가 본 적 없는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에 도전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또한 직접 연기한 황경민 캐릭터에 대해 “걱정도 많았고, 그만큼 고민도 커서 잘해보고 싶은 욕심이 있었다. 그래도 배우로서 고민한 지점을 알아봐 주고, 공감하며 본 시청자가 많은 것 같아 다행이라는 생각이다"라는 배우로서의 신념과 후기를 이야기했다.

또한 데뷔 19년 차 베테랑 배우로서 필모그래피를 돌아보면 어떤지 묻자 “돌아보면 모든 역할이 새로웠다. 앞으로 맡을 캐릭터도 그렇지 않을까? 예측할 수 없다는 게 배우 일의 매력이 아닐까 한다. 늘 기쁜 마음으로 기대를 안고 있다”라며 새로운 도전에 대한 두려움이 없음을 내비쳤다.


한편 김동욱의 차기작 <어쩌다 마주친 그대>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1987년에 갇혀버린 두 남녀의 이상하고 아름다운 시간 여행기를 그린 미스터리 휴먼 드라마를 다룬 작품에서 김동욱은 또 어떤 감동을 안겨줄지 기대가 된다.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