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 장난기 가득한 소년들 [화보]

입력 2024-01-03 05: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싸이커스, 장난기 가득한 소년들 [화보]

그룹 싸이커스의 비주얼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싸이커스는 캐주얼한 의상을 착용한 채 자유분방한 무드를 연출했다.

지난해 3월 가요계에 데뷔한 싸이커스는 성공적인 데뷔 이후 폭발적인 속도로 ‘빌보드 200’ 차트 진입, 두 개의 신인상을 수상하며 실력 있는 보이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싸이커스의 맏형이자 리더인 민재는 “우리 팀은 어리고 장난기 가득한 소년들 같지만 무대 위에서만큼은 누구보다 진지하고 단단한 팀”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싸이커스 멤버 모두 공통적으로 “에너지와 파워가 넘치는 팀”이라고 밝히며 음악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싸이커스 멤버들은 싱글즈와의 인터뷰를 통해 올해 유럽투어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싸이커스 준민은 “월드 투어를 돌며 공연 때마다 좋은 기억을 안고 돌아왔으며 멋진 관객들 덕분에 행복했다”고 말하며 유럽 무대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싸이커스 예찬은 “데뷔한 지 1년도 안되어 월드 투어의 기회를 많이 얻을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 그리고 다가올 2024년에도 저희 공연장을 찾아주실 팬들을 위해 후회 없이 준비하겠다”고 약속했다.

싸이커스는 이달 28일 영국 런던을 시작으로 프랑스 파리까지 총 7개국에서 월드투어를 개최한다. 이들의 매력 넘치는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1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