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Beautiful MAZE’ 두 번째 재킷 이미지 오픈

입력 2024-03-27 19: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드리핀(DRIPPIN, 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의 색다른 카리스마가 담긴 재킷 이미지가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드리핀의 네 번째 싱글 '뷰티풀 메이즈(Beautiful MAZE)' 두 번째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 드리핀은 트위드 소재부터 니트와 가죽, 화려한 액세서리까지 6인 6색 매력을 끌어올리는 다양한 착장을 자신들만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감각적인 개인 컷도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전문 모델이라고 해도 손색없을 만큼 과감한 포즈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연기로 저마다의 매력을 발산, 여섯 멤버가 만들어낸 완벽한 비주얼 시너지가 새 싱글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드리핀은 '뷰티풀 메이즈'의 발매일인 4월 3일 오후 8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컴백 기념 GV 이벤트를 개최, 팬들과 새 싱글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드리핀의 네 번째 싱글 '뷰티풀 메이즈'는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컴백 기념 GV 이벤트는 오는 28일 오후 2시 CGV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고영준 동아닷컴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