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수 국회의원 후보 “시민과 함께 정치 펼칠 것”

입력 2024-03-28 08: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순천시 시가지에서 아침 출근길 홍보전을 진행하고 있는 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갑) 지역구 소속 시도의원들. 사진제공 | 김문수 후보

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 시도의원 원팀 가동 출근길 홍보전
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갑) 지역구 소속 시도의원들이 아침 출근길 홍보전을 펼쳐 순천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7일 김문수 후보에 따르면 시도의원 20여 명은 지난 25일 아침 출근길 홍보전부터 원팀을 본격적으로 가동해 민주당 지지를 호소하고, 순천시 현안을 공약 피켓으로 제작해 홍보했다.

이는 순천시민들의 열망이 윤석열 검찰 독재정권을 조기에 종식시키자는 민주당의 외침에 동의한 것으로 해석되며 경제무능 대통령에 대한 실망이 분노로 바뀌고 있다는 반증인 것으로 풀이된다.

김문수 후보는 “민주당이라는 원동력으로 원팀을 구성한 만큼 순천시민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민주당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향후 시민들과 함께하는 정치, 시민들과 함께 가는 민주당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문수 후보는 순천 송광면 출생으로 효천고를 졸업하고 고려대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한 후 민주당 중앙의원, 서울시의원, 서울 성북구청장 비서실장, 경기신용보증재단 전략상임이사를 역임했다.

스포츠동아(순천)|박성화 기자 localh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