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현빈→이다인♥이승기…가족 일상 공개 ‘핫하네’ [DA★]

입력 2024-04-08 09: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손예진과 이다인이 결혼기념일을 자축하고 소소한 세 가족의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먼저 손예진은 7일 자신의 SNS에 “다들 주말 잘보내셨나요? 내일부터 다시 시작!”이라는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야외로 나들이를 나간 모습을 인증했다. 편안한 차림으로 밝게 웃고 있는 손예진의 모습과 유모차 옆에 가만히 앉아 있는 반려견의 모습이 평화로운 가족 소풍의 모습이 느껴져 훈훈함을 자아냈다.


앞서 손예진은 2주년 결혼기념일을 자축하기도 했다. 현빈 손예진 부부의 아름다운 웨딩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2022년 3월 31일에 결혼식을 올렸다. 같은 해 11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또 이날 배우 이다인 역시 이승기와의 결혼기념일을 자축하며 딸의 사진을 최초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자신의 SNS에 “첫 결혼기념일 축하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라며 “예쁜사진 많이 찍고 엄청 신났던 날..물론 나만”이라는 글과 더불어 이승기와의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이다인은 딸의 사진을 공개하면서 “그리고 세 가족이 된 우리”라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다인과 이승기는 약 2년 간의 공개 열애 끝에 2023년 4월 7일 결혼식을 올려 부부가 됐다. 올해 2월 딸을 품에 안았다.

사진=손예진·이다인 인스타그램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