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대체 뭐하고 다니나? 방송 때려치우고 파격 근황

입력 2019-12-22 20: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한예슬 대체 뭐하고 다니나? 방송 때려치우고 파격 근황

한예슬 근황이 공개됐다.

한예슬은 22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파격적인 모습으로 변신한 자신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펑키한 헤어 스타일에 범상치 않은 메이크업이 보는 이들을 경악하게 했다. 또한 배경이 한 클럽으로 추정돼 한예슬 일상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앞서 한예슬은 MBC ‘언니네 쌀롱’에서 하차했다. 소속사 파트너즈 파크는 동아닷컴에 “한예슬이 차기작 준비로 인해 제작진과 협의 끝에 하차하게 됐다. 마지막 녹화도 마친 상황”이라며 “제작진이 감사하게도 양해해 주셨다. 차기작으로는 조만간에 인사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언니네 쌀롱’ 측 역시 “한예슬이 작품에 매진하기로 해서 7회 방송을 끝으로 하차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후임 MC에 대해 “앞으로 모델 이소라 씨가 8회부터 함께 하실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예슬은 첫 고정 예능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을 선택했다. 제작발표회까지 나와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하지만 결국 프로그램과 끝까지 하지 않았다. 이를 두고 한예슬 하차 이유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하지만 소속사는 차기작을 이유로 하차했다는 설명 외에 명확한 설명을 내놓지 않았다.

차기작은 무엇일까. 또 언제쯤 그의 연기를 볼 수 있는 것일지, 주목된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