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류덕환 결혼발표 “7년 교제 여친과 결혼, 평생 함께하고픈 사람”

입력 2020-08-26 16: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류덕환 결혼발표 “7년 교제 여자친구와 결혼”
류덕환, 팬들에게도 자필편지로 감사함 전해
“평생 함께하고픈 확신 생겨 결혼 결심”
배우 류덕환이 7년 교제한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


씨엘엔컴퍼니는 26일 공식입장문을 통해 “소속 배우 류덕환의 결혼 소식을 전한다. 류덕환은 애초 10월 7년간 연애한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할 예정이었습. 그러나 시기가 시기인 만큼 일정을 내년으로 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인생의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류덕환에게 축복과 응원 부탁한다. 이와 함께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배우 류덕환에게도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 부탁한다”고 전했다.

류덕환 역시 팬 카페를 통해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류덕환은 자필 편지를 통해 “거두절미하고 부럽끄럽지만, 내가 7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하게 됐다”며 “가족처럼 내 모든 일을 걱정해주고 관심가져주는 여러분이 많이 놀랐겠지만, 여러분에게 만큼은 매체를 통해서나 풍문이 아닌 내가 직접 전하고 싶어서 글을 쓴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연애를 통해 평생을 함께하고픈 확신을 가지게 돼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예비신부에 대한 애정과 믿음을 알렸다.

류덕환은 “부디 기쁜 마음으로 함께 축하해 주길 바란다”며 팬들의 안녕과 건강도 챙겼다.

다음은 류덕환 결혼 관련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씨엘엔컴퍼니입니다.

소속 배우 류덕환의 결혼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류덕환은 당초 오는 10월, 7년 동안 연애한 일반인 연인과 결혼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시기가 시기인 만큼 일정을 내년으로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인생의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류덕환에게 축복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이와 함께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배우 류덕환에게도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