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드디어 결혼”…딘딘♥조현영, 열애고백→깜짝 발표 (종합)

입력 2020-12-04 14: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투데이] “드디어 결혼”…딘딘♥조현영, 열애고백→깜짝 발표 (종합)

딘딘과 조현영이 가상 부부가 된다.

딘딘은 지난 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딘딘♥조현영 우리 결혼했어요 티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가상 부부 딘딘, 조현영의 신혼 생활이 담겼다. 영상 속 조현영은 “사랑해”라고, 딘딘은 “이래서 결혼하는구나”라며 가감 없이 애정표현을 했다. 또 조현영은 “잠도 같이 자냐”고 물었고 딘딘은 “혹시 모르니 깨끗하게 씻어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실제 두 사람은 같은 침대에서 아침을 맞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영상에는 딘딘의 엄마이자 조현영의 가상 시어머니도 등장할 예정이다. 해당 시리즈는 총 8부작으로 매주 화, 목요일에 연재된다.

한편 딘딘, 조현영은 학창시절 연인 사이였다고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지난 9월 조현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딘딘 이 사랑스러운 친구야 우리가 사귀었다고?”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 따르면 딘딘, 조현영은 초등학교부터 알고지낸 오랜 친구사이다. 두 사람은 고등학교 때까지 한 동네에서 자랐다. 이 가운데 딘딘은 “조현영과 중 3때 한 2주 사귀었다”며 “얘랑 사귀던 중에 헤어지고 싶어서 친구와 조현영을 이어줬다”고 폭로했다.


조현영은 딘딘과의 연애 가능성에 대해 “연애 자체를 못하겠다”며 선을 그었다. 딘딘 역시 “난 못한다”면서도 “고등학교 때는 30살까지 둘 다 결혼 안 했으면 결혼하자고 한 적은 있다.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너무 무섭다. 매 맞는 남편 됐을 거 같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의 유튜브 콘텐츠에 출연하며 친분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딘딘은 조현영의 엄마를 만나 사윗감으로서 평을 듣기도 했다. 딘딘은 “내가 어머니 앞에서 랩 한 날이 있다. 마카롱을 사갔다. 어머니를 드렸는데 어머니가 손을 때리면서 ‘손 고운 거 봐라. 이 놈 만나면 안 된다’고 했다. 누나도 2명 있다고 했더니 ‘너는 글렀다’고 하시더라”고 회상했다.


조현영 어머니는 “당시 조현영이 좀 이상했다. 그래서 딘딘은 또 이상한 애구나 싶었다. 랩도 썩 잘 하지는 않았다”면서도 “요즘 딘딘을 새롭게 봤다. 재치와 순발력이 최고다”라고 칭찬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