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깜짝 발언 “널린 게 남자, 현재 ♥ing”

입력 2021-02-19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구혜선이 솔직 입담을 예고했다.

18일 KBS 2TV ‘수미산장’이 첫 방송 됐다. 첫 회의 게스트는 구혜선으로, 반려견 감자와 함께 ‘수미산장’을 찾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구혜선이 ‘수미산장’을 방문, 숙소에서 가방 속에 있던 비상약 파우치, 맥가이버칼, 밧줄, 망치 등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다음 주 예고가 전파를 탔다. 구혜선은 “꼭 하고 싶은 거? 맛있는 거 얻어먹으려고 왔다. 첫째도 먹는 거, 둘째도 먹는 거, 셋째도 먹는 거였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이후 구혜선이 ‘폭풍 먹방’을 펼치는 모습이 담겨 미소를 유발했다.

박명수가 “악성 댓글로 인한 상처들도 있을 텐데”라고 하자 구혜선은 “저는 다 보는 편”이라며 “일단 신선하지가 않고”, “되게 곱게 사는 줄 아시는 거”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에서 처음으로 고백하는 이야기들도 담겼다. 구혜선은 “제가 13년 정도 수면제를 먹었다. 이 일을 하면서”라며 “잠을 자는 걸 뇌가 잊어먹는 것”이라고 털어놨다.

김수미가 “외롭지는 않아?”라고 하자 솔직한 답이 돌아왔다. 구혜선은 “저 연애 많이 해요 선생님”이라며 “널린 게 남자”라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구혜선이 “제가 사랑하고 있어요”라고 말해 현재 열애 중인 것인지 다음 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런 구혜선에게 김수미는 “결혼까지 갈 때는 청첩장 꼭 보내야돼”라며 “갈 거야”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