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 장인·장모의 결혼 반대 최초 고백 (너는 내 운명)

입력 2022-07-24 14: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앤디가 장모님, 장인어른에게 결혼 허락을 받기 위해 펼쳤던 치밀한 전략을 공개한다.

25일 밤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앤디가 아내 이은주와 함께 장인, 장모님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앤디, 이은주 부부는 춘천에 위치한 장인, 장모님 댁을 방문했다. 결혼식 당시 넘치는 텐션과 ‘TMI 토크’로 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던 이은주의 부모님은 이날 역시 등장부터 큰 웃음을 안겼다.

장모님을 돕기 위해 부엌으로 향한 앤디는 처갓집에서도 ‘앤주부’ 모드를 발동했다. 장모님은 그런 앤디를 보며 돌연 요리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에 갑자기 요리 경연 대회를 방불케 하는 팽팽한 신경전이 벌어져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 순간 앤디가 준비한 비장의 무기에 장모님은 무릎을 꿇고 말았다는데. 35년 요리 경력의 장모님도 긴장케 한 연예계 대표 ’요섹남‘ 앤디의 비장의 무기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앤디의 장인, 장모님이 두 사람의 결혼을 반대했던 사실이 최초로 공개된다. 앤디와의 첫 만남에 결혼을 반대했다는 장인어른. 심지어 장인어른이 결혼을 반대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밝혀 앤디를 당혹스럽게 만들었다.

하지만 앤디는 이런 반대에도 불구하고 치밀한 전략을 짜 설득에 성공했다는데. 앤디의 남다른 전략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고 전해진다.

한편, ’스킨십 울렁증‘ 앤디에게 절체절명의 위기가 찾아왔다. 장인어른이 사위 앤디에게 ’스킨십 이몽‘에 대한 불만을 토로한 것. 장인어른의 갑작스러운 돌직구에 앤디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고.

25일 밤 10시 방송.

사진제공 | SBS ‘너는 내 운명’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