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브브걸 유정 양측 “열애설 사실무근” (전문)[공식]

입력 2023-07-13 13: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규한과 브브걸 유정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각 소속사가 공식입장을 밝혔다.

먼저 이규한 소속사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후 금일 보도된 이규한·유정 열애설과 관련해 당사 공식입장을 전달한다. 두 사람은 방송 프로그램에서 만나 친한 선·후배 사이를 유지하는 것은 맞지만, 열애설은 사실이 아님을 알린다”고 말했다.

브브걸 유정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 역시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사석에서 친한 지인들과 함께 만나는 사이다.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스포츠조선은 이규한과 브브걸 유정이 열애 중이라고 최초 보도했다. ​KBS 2TV 예능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를 통해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지만 각 소속사는 사실무근임을 알렸다.


● 다음은 이규한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이규한 배우 소속사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이규한 배우 열애설과 관련하여 당사 공식입장을 전달 드립니다. 두 사람은 방송 프로그램에서 만나 친한 선후배 사이를 유지하고 있는 것은 맞지만, 열애설은 사실이 아님을 알려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은 브브걸 유정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워너뮤직코리아입니다.

금일 오전에 보도된 브브걸 유정 열애설에 대한 공식입장 전달드립니다.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사석에서 친한 지인들과 함께 만나는 사이이며,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