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할리우드] 머라이어 캐리 “가족·지인, 나를 ATM 기계 취급했다”

입력 2020-09-25 15: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팝스타 머라이어 캐리가 잔혹했던 과거를 힘겹게 털어놨다.

24일(현지시각) 애플 TV+를 통해 공개된 ‘오프라의 대화’(The Oprah Conversation)에 초대손님으로 출연한 머라이어 캐리는 “일부 친구들과 가족들이 내 유명세에 의존했고 내게 돈을 더 벌어오라고 요구했다”라고 말해다.

이날 방송에서 머라이어 캐리는 “어느 정도 성공을 한 사람들은 곁에 있는 사람들의 타켓이 되기 쉽다”라고 했다. 그는 가족과 지인들 때문에 정신적인 치료를 받기도 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만약 내가 ‘가발 쓴 ATM 기계’ 취급을 받지 않았다면 치료를 안 받아도 됐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머라이어 캐리는 자신이 새로 출간한 자서전 ‘머라이어의 의미’를 전하기도 했따. 머라이어 캐리는 자서전에 그의 엄마 패트리샤, 오빠 모건, 언니 앨리슨과의 관계에 대해 담았다.

머라이어 캐리는 “수십 년동안 가족들은 나를 공격했다. 12살 때 언니가 신경 안정제를 먹이고, 코카인이 가득 든 분홍색 네일을 권하고, 3도 화상을 입히고, 포주에게 팔려고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들은 흑인 아버지와 백인 어머니와 한 가족으로 함께 살았던 경험을 가지고 자랐을 뿐이고, 나는 대부분 어머니와 함께 했다”라며 “그들은 내가 어머니와 사는 것이 쉽다고 생각할 수도 있었겠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머라이어 캐리는 아버지는 외부인 같았고 자신의 성장에 무관심했던 어머니에 대해 여전히 어렵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