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스프링 캠프’ 강호동 “나 보통 놈 아냐”

입력 2021-04-30 08: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가 0회로 일주일 먼저 팬들을 찾아간다.


‘스프링 캠프’는 ‘신서유기’ 멤버들이 봄 캠핑을 떠나는 에피소드를 담아내는 프로그램이다. 5월 7일 1회 첫 공개를 앞둔 가운데 바로 오늘인 30일(금), 팬들의 기다림을 달래기 위해 0회라는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이에 어느 때보다 궁금증이 모아지는 0회에서는 본격적인 캠프에 나서기 전 신서유기 멤버들의 사전 모임 현장이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조규현, 송민호, 피오 여섯 명이 아무것도 모른 채 티빙을 방문해 애증(?) 가득한 인사를 나누는 모습부터 나영석 PD와의 찰진 티키타카까지 펼쳐진다.

특히 이날 토크 도중 강호동이 필터링을 거치지 않은 강력한 폭탄 발언으로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놨다는 후문이다. 이러한 반응에 한껏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은 강호동은 “저 보통 놈 아닙니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내 더욱 폭소를 유발했다고.

뿐만 아니라 강호동의 필터링 없는 발언에 깜짝 놀란 피오는 “티빙에서는 이런 게 다 가는 거잖아요?”라며 되묻기까지 해 이 사건의 전말에도 호기심이 치솟고 있다.

과연 신서유기 멤버들이 OB 팀과 YB 팀으로 나뉜 첫 유닛 활동으로 봄 캠핑을 떠나게 된다는 사실을 듣고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그 생생한 현장이 30일 0회에서 밝혀진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는 5월 7일 금요일 1회가 첫 공개되며, 30일 0회가 먼저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