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코빅’ 다듀, ‘사이코러스’ 출격

입력 2021-05-30 09: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다이나믹 듀오의 최자와 개코가 출격, 신선한 웃음을 전한다.

30일 방송되는 ‘코빅’에서는 2021년 2쿼터 9라운드가 펼쳐지며, 다이나믹 듀오가 출연해 배꼽 저격에 나선다.

다이나믹 듀오는 ‘사이코러스’ 코너에서 숨겨둔 예능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황제성, 양세찬의 날 선 디스전에 재치 있는 입담으로 화답하는가 하면, 짓궂은 기습 애드리브마저 유쾌하게 받아넘기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고. 다이나믹 듀오와 특급 가수의 깜짝 피처링이 성사, 레전드 힙합 무대도 선보였다고 해 기대감을 드높인다.

한편 어느덧 2021년 2쿼터 후반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코빅’은 ‘두분사망토론’과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가 쫄깃한 선두 다툼을 벌이고 있다. 그 뒤를 ‘셀룰나이트’가 추격 중인 가운데, 순위권에 이름을 올린 ‘사이코러스’, ‘코빅엔터’의 경쟁도 뜨겁다.

‘두분사망토론’의 이상준과 박영진은 이날 연애 상대에 관한 토크 배틀을 이어가며,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에서는 홍윤화, 김민기, 이은형, 강재준이 선두권을 지키기 위한 비장의 무기를 공개할 계획이다. 또한 ‘셀룰나이트’의 이국주, 홍윤화는 고난도의 섹시 댄스를 예고한 상황. ‘포토그래퍼 삘충만’에서는 김해준이 마성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이들 코너가 어떤 색다른 즐거움을 선물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방송은 30일 오후 7시 45분.
[사진제공 tvN]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