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일 안양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프로농구 안양 KGC 인삼공사와 부산 KT의 경기에서 인삼공사 화이트의 공격을 KT 로드가 막고 있다.
안양|임진환 기자 photolim@donga.com 트위터@binyfafa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하기
입력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하기
하츠투하츠 “음원 차트 롱런? 믿기지 않아” 소감
하츠투하츠 “에스파와 같은 ‘레몬’ 콘셉트 신기해”
‘환연’ 코코, 비키니 굴욕 전혀 없네…건강미 넘치는 자태 [DA★]
‘션♥정혜영’ 딸, 기부 마라톤 완주…건강한 부녀 [DA★]
심진화 “♥김원효, 1억 있다더니”…“거의 사기 결혼” 폭소 (아침마당)
김미려 죄책감 고백 “엄마 역할 제대로 하지 못한 듯” (이호선의 사이다)
에이티즈, 미니 14집 ‘골든 아워 : 파트 5’로 서사 확장
신성, 팬 콘서트 7월 18일 개최…“팬들과 행복한 생일 만들고파”
‘미스트롯4’ TOP7, 수원 공연 성료…전국투어 종반 향한다
손예진♥현빈, 설레는 키 차이…아들과 함께 가족여행 [DA★]
‘쌍둥이맘’ 한그루, 얼룩말 비키니…한강 수영장서 가장 핫해 [DA★]
몬스타엑스 민혁, 역시 프랑스야…조각상이 걸어다니네 [DA★]
김혜윤-양준일-잔나비-민경아-류우녕 플러스타 1위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사플페 2026’ 2년 연속 출격
지예은, 세종대왕 얼굴 묻자 “5000원”…역사학자 최태성도 웃었다
하츠투하츠 “SM 썸머송 계보? 영광…감사하고 행복”
엄마 병간호 간다던 아내, 매일 모텔行…임신까지 (탐정들)
황현주 “빙빙 돌리다 던지고, 계단서 밀어”…참혹했던 가정폭력 고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