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와일드리프트 아마추어 챔피언에 도전하세요”

입력 2022-06-21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B스타뱅킹 e스포츠 대회’ 포스터. 사진제공 l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e스포츠 대회’ 접수
참가만해도 통신비 등 혜택 풍성
KB국민은행이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의 아마추어 챔피언을 선발하는 ‘KB스타뱅킹 e스포츠 대회’를 연다.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7월 7일까지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7월 11일까지 대회 페이지에 참가코드를 등록해 팀을 구성하며 팀 구성은 후보 선수 2명을 포함해 최대 7명까지 가능하다.

7월 16,17일 예선을 통해 본선에 진출할 4개 팀이 결정되며 본선은 7월 23일 열린다. 본선은 오후 4시부터 KB국민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와일드 리프트 전문 중계진의 해설과 함께 생중계될 예정이다.

본선 진출 팀에게는 총 11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또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와일드 리프트 무작위 스킨 상자와 리브엠 통신비 혜택을 제공한다. 회사 측은 “향후 e스포츠 대회를 비롯한 다양한 맞춤 서비스를 통해 MZ세대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고 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8월 중순까지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KB청춘마루에서 ‘Green Month, 그린마루’를 운영한다. 기후위기에 직면한 우리의 미래를 보여주는 ‘2 Waves: 결정될 미래’ 미디어 아트,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제로웨이스트 전시, KB국민은행의 친환경 활동을 확인할 수 있는 KB 그린 존 등 친환경 콘셉트에 맞춘 다양한 전시 및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