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치앙마이 도쿄 원양 등 출사 여행 명소 상품 출시

입력 2024-09-04 14:59:4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태국 치앙마이의 대표축제 러이끄라통                                                                                                               사진제공|하나투어

태국 치앙마이의 대표축제 러이끄라통 사진제공|하나투어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 세계 각지의 출사 명소를 찾아가는 ‘해외출사 여행’을 내놓았다.

태국 치앙마이, 일본 도쿄, 중국 원양 등 유명 관광지 여행과 더불어 사진 출사에 집중하는 상품이다. 전문 사진작가가 전 일정을 동행하고 인생사진을 남기기 위한 포인트 레슨 등 출사 노하우를 공유한다.

대표 상품은 11월 13일 출발하는 ‘[우쓰라 작가와 함께하는] 치앙마이 러이끄라통 6일’이다. 1년에 한 번 치앙마이에서 열리는 풍등 축제 러이끄라통(이뺑 축제)에 참가해 밤하늘을 수놓은 풍등 사진을 찍으며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다. 항공, 호텔부터 구하기 어려운 축제 입장권까지 상품에 포함했다.
‘[교보문고X필름로그와 함께하는] 도쿄/가마쿠라필름 출사 4일’ 상품은 10월 25일 1회 출발한다. 필름 카메라 마니아들에게 잘 알려진 필름 현상소 필름로그의 전문가들이 사전 강의와 현지 일정을 동행한다.
중국 운남성 원양현의 계단식 논 원양제전                                                                                                       사진제공|하나투어

중국 운남성 원양현의 계단식 논 원양제전 사진제공|하나투어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의 배경이 된 도쿄타워, 가마쿠라, 요코하마, 신주쿠 육교 등 출사 명소는 물론 펜탁스 클럽하우스, 뽀빠이 카메라와 같이 필름카메라와 관련 있는 장소를 방문한다.
중국 출사 상품은 겨울에 진행한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오른 중국 운남성 원양현의 계단식 논 원양제전을 비롯해 옥룡설산, 차마고도 등을 돌아본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