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유주, 저 세상 바디라인 ‘늘씬’→무보정 컷도 심쿵

입력 2020-10-29 15: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여자친구 유주, 저 세상 바디라인 ‘늘씬’→무보정 컷도 심쿵
걸그룹 여자친구 멤버 유주가 콘셉트 포토 무보정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유주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y Room. Behind”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여자친구는 오는 11월 9일 새 정규앨범 ‘回:Walpurgis Night(회:발푸르기스의 밤)’을 발표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바 있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지적 커리어 우먼의 모습을 담은 'My Way' 버전과 멤버들의 욕망을 당당하게 표현한 'My Room' 버전, 마지막 ‘My Girls’ 버전을 공개했다.



유주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것은 'My Room' 비하인드 컷. 무보정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늘씬하게 뻗은 유주의 가녀린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여자친구의 새 정규앨범 '回:Walpurgis Night'은 여자친구의 성장 서사를 집약한 회(回) 시리즈 마지막으로, 여자친구는 선택의 기로에 놓인 소녀의 복잡한 마음 상태를 그린 '回:LABYRINTH(회:래버린스)'와 옳은 길이라 믿고 선택했지만 그 후 유혹에 흔들리는 모습을 그린 '回:Song of the Sirens(회:송 오브 더 세이렌)'을 거쳐 마침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알게 된 소녀들의 솔직하고 당당한 이야기를 그린다. 여자친구는 타이틀곡 'MAGO(마고)'의 작곡, 작사를 비롯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닛 곡에 멤버 전원이 참여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인다.

사진=유주 인스타그램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