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닷컴]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가 10일부터 베어스클럽 회원을 모집한다.
2016년 시즌 베어스클럽 회원은 어린이 회원과 성인 회원으로 구분해 모집한다. 성인회원의 경우 상품의 종류에 따라 3가지 타입으로 나뉘어 있다.
어린이 회원 가입은 구단 홈페이지와 네포스 홈페이지(http://www.nepos.co.kr / 1566-0807)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가입비는 5만5000원이다. 어린이 회원에게는 정규시즌 홈 경기 입장권 50% 할인 혜택(단, 테이블 석 제외, 외야석은 무료)과 모자, 유니폼, 스포츠타올, 응원스틱 등의 상품이 가입 선물로 제공된다.
성인 회원 가입은 위팬 쇼핑몰에서 구단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에 따라 나뉜다. 4만5000원의 가입비를 받는 A형의 경우 위팬 쇼핑몰 5만 포인트가 지급되고, B형은 가입비 8만 원에 위팬 쇼핑몰 10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회원가입 상품이 필요하지 않은 팬을 위해 마련한 할인 회원은 저렴한 가입비(2만 원)로 성인 회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회원 종류와 상관없이 베어스클럽에 가입한 성인 회원에게는 2016년 시즌 입장권 선 예매(예매 오픈 1시간 전 블루석 이하 좌석 우선 예매) 특전이 제공된다. 또한 홈 경기 입장권 2000원 할인(단, 테이블 석 제외)과 '베어스하우스' 상품을 구매할 경우 10%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베어스클럽 회원은 두산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다. 오프라인 회원 가입은 다음 달 5일 홈 개막전부터 잠실야구장 1루 내야 출입구에 있는 베어스코너에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두산 홈페이지(http://www.doosanbea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