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핑크빛 크리스마스… 러블리 산타 변신 [화보]

입력 2015-11-23 11: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티파니, 핑크빛 크리스마스… 러블리 산타 변신 [화보]

최근 소녀시대 5집 활동을 끝내고 아시아 콘서트 투어 ‘판타지아’(Phantasia)를 시작으로 ‘태티서’의 홀리데이 앨범으로 컴백을 예고한 소녀시대 티파니의 커버 및 화보가 뷰티 전문지 뷰티쁠 12월호에 공개됐다.

이번 뷰티쁠 커버 및 화보를 통해 사랑스럽고 모던한 핑크 걸로 변신한 티파니는 ‘크리스마스 = 레드’라는 공식을 깨고 티파니만의 크리스마스 로망을 선보이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그는 실제 이번 핑크 화보의 콘셉트를 제안하며 비주얼 디렉팅을 직접 진행했을 정도로 촬영에 열의를 보였다는 후문.

실제로 촬영 중 핑크 무드의 사진을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하면서 기대감을 불어넣기도 했다고. 또 다른 화보에서도 다양한 핑크 룩을 선보였는데 컷 마다 헤어 스타일과 메이크업을 바꿔가며 색다른 그녀의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촬영을 함께한 한 에디터는 “콘서트 준비로 한창 바쁜 와중에도 피곤한 기색 없이 에너지가 넘치는 모습을 보이며 즐겁게 촬영했다. 함께 촬영한 스태프들 역시 그녀의 매력에 푹 빠졌을 정도”라고 밝혔다.

아름다운 모던 핑크 걸로 변신한 ‘핑크 파니’의 화보와 그녀의 진심이 담겨 있는 인터뷰는 팬들에게 색다른 모습을 보여 줄 것이다. 그는 2015년 계획을 묻는 질문에 “2015년에는 소녀시대 콘서트와 태티서 홀리데이 음반 활동으로 마무리할 계획이에요. 태티서 음반 활동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네요. 태티서의 홀리데이 앨범도 기대해주세요!”라고 답하며 다가올 콘서트와 태티서 앨범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소녀시대 티파니의 화보는 뷰티쁠 12월호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뷰티쁠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