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엣지] ‘나 혼자 산다’ 성훈, 동일 인물 의심되는 반전 일상

입력 2017-07-06 08: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엣지] ‘나 혼자 산다’ 성훈, 동일 인물 의심되는 반전 일상

한류스타 성훈이 ‘나 혼자 산다’에 첫 출연을 한다. 알고 보니 그는 ‘건어물남’ 끝판왕으로 시리얼을 봉지째로 말아먹는 리얼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집 안과 밖에서의 모습이 180도 다른 대세 배우 성훈의 ‘반전’ 일상에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영진 / 연출 황지영 임찬) 측은 6일 극과 극으로 다른 성훈의 외출 전후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성훈은 집에서는 까치집 머리를 하고 런닝차림으로 멍하게 서있다. 이와 반대로 밖에서의 그는 연예인 포스를 제대로 뿜어내고 있는데, 같은 사람이라고 믿기지 않은 두 사진에 보는 이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

특히 집에서의 성훈은 옷차림뿐만 아니라 행동도 프리함의 끝을 보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그는 시리얼 봉지에 우유를 붓고 그대로 먹고 있고, 피부 관리를 위해 복면을 쓴 채 게임에 열중하고 있다. 그는 “평상시 모습이랑 갭이 있는 걸 선호하는 편이라..”라며 자신만의 습관을 끊임없이 보여줘 제작진마저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어진 스틸에는 성훈이 팬미팅 현장에서 일본 팬들과 인사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됐다. 그는 팬미팅에서 드라마 속 실장님 같은 포스로 팬들을 배려한 특급 팬서비스로 팬심을 폭발시켜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고 전해져 그의 스윗 팬바보 면모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이처럼 성훈은 드라마에서는 전혀 볼 수 없었던 ‘건어물남’ 면모와 이에 대비되는 한류스타의 모습은 오는 7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