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바컬쳐, ‘DIVE’ MV 티저 공개…극강 남녀 보컬

입력 2018-02-26 08: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메바컬쳐, ‘DIVE’ MV 티저 공개…극강 남녀 보컬

아메바컬쳐가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8일 베일을 벗는 미공개 아티스트의 신보 ‘DIV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27초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영상은 감각적인 편집과 영상 효과, 신선한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애니메이션으로 채워졌다. 화려한 애니메이션과 더불어 ‘Wanna Dive With Me?’가 반복되는 남녀 가창자의 중독성 강한 보컬 파트 또한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함께 접할 수 있어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영상 종반부에는 ‘DIVE’, ‘2018.2.28.’이라는 텍스트를 삽입해 이번 신보의 제목이 ‘DIVE’임을 알렸다.

아메바컬쳐는 지난 22일과 23일에도 신보 ‘DIVE’의 캐치프레이즈 티저 영상 두 편을 연달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캐치프레이즈 티저 속에는 지난 21일 최초 공개된 티저와 마찬가지로 ‘WANNA DIVE WITH ME?’라는 문구가 들어갔고, 청량감 가득한 영상과 사운드가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신보 발매가 이틀 앞으로 다가온 현재까지도 아티스트가 누구인지 밝혀지지 않은 가운데,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 티저들이 연달아 오픈되면서 음악팬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은 계속 높아지고 있다.

베일에 가려진 아메바컬쳐의 새로운 신보 ‘DIVE’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