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백퍼센트, 투표 인증샷 공개 “가족과 함께 투표”

입력 2012-12-19 15:23:2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8대 대선을 맞아 형제그룹 틴탑, 백퍼센트가 투표에 참여했다.

틴탑과 백퍼센트는 19일 각자 자신의 트위터에 투표 인증샷을 게재했다. 캡은 “추운 아침부터 어머니와 투표 ~♥ 모두 투표 화이팅!” 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캡은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달리, 귀여운 표정으로 어머니와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생애 첫 대선 투표에 참여한 천지는 트위터를 통해 “떨리는 첫 대통령 선거 투표! 나도나도 인증 쾅쾅~!!!! 가족과 함께 투표하고 돌아가는 길이랍니다~ 여러분 우리 투표합시다!!” 라며 떨리는 첫 투표의 소감을 전했다.

백퍼센트도 이른 아침부터 투표에 참여했다. 종환은 “투표완료!!저희 가족은 투표율 100%입니다! 원래 인증샷을 함께 하려했으나..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관계로..ㅋㅋ여러분 투표하세요~!!^_^”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이어 민우도 “와! 상쾌한하루네용~ 우리팬분들이 올려주시는 인증샷보고 질세라 요렇게 저도 찰칵! 내가 바로 대한민국 국민 서민우이올시다!! 에헴~ 투표하는 여러분 멋있습니다!”라며 재치 넘치는 멘트와 함께 투표를 독려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오빠도 어머니 앞에선 숨길수 없는 귀요미 투표 잘 하셨어요!! 인증샷도 멋져~”, “헐..오빠 어머니 피부 왜이렇게 좋으세요? 짱이다”, “나도 투표하고 싶어요!!아직 나이가 안되지만~투표율 100%나왔으면 좋겠어요!”, “개념돌이려구나~”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 밖에도 개그맨 유재석, 배우 소지섭, 박신혜, 소녀시대, 손담비, 달샤벳, 슈퍼주니어, 걸스데이, 나인뮤지스 은지 혜미, 개그우먼 곽현하, 김미화, 연기자 주상욱, 방송인 조향기,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레인보우 재경, 연기자 김수로, 신민아, 이준기 등이 투표 후 인증사진 공개와 함께 투표 독려의 목소리를 높였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틴탑, 백퍼센트 트위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