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커리큘럼, 안성 탑클래스기숙학원

입력 2013-03-11 10:52:0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안성 탑클래스기숙학원 전경.

2014년도 개정 수능이 A·B형 선택과 난이도 문제로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안성 탑클래스기숙학원(경기 안성시 삼죽면)에서는 이에 대비한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으로 효과적인 재수 준비를 돕고 있다.

교육방송(EBS), 강남구청인터넷수능방송 등에서 활동한 검증된 강사진으로 구성됐으며, 국어 과목은 국어 A·B형 고득점 비법, 수학 과목은 신 유형 문제 대비, 개념 확장, 소단원 간 통합형 복합문제 해결을 중심으로 수업하고, 영어 과목은 수준별 듣기부터 받아쓰기에 이르기까지 청취 수업을 강화했다.

또한 반별로 진행되는 수준별 정규수업과 자유로운 질의응답 시간 외에도 소규모 그룹으로 진행되는 과외수업과 일대일로 진행되는 과외수업인 ‘IC(Incentive Care)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소규모 그룹 과외수업을 통해 기초를 다지고, ‘IC프로그램’을 통해 약점 분석 및 성적 향상을 이룰 수 있다. 특정 과목의 성적이 잘 나오지 않는 중상위권 학생에게 더욱 효과적이다.

수시합격에 대비한 논술 강의도 준비돼 있다. 전체 모집인원 중 34%를 뽑는 정시에만 지원하기엔 위험부담이 크기 때문에 입소상담을 통해 학생별로 6월 모의수능 목표 점수를 정하고, 논술수업과 특강으로 논술전형 커리큘럼을 진행한다.

7월부터는 모의수능 성적에 따라 수능에 전념할지 논술을 병행할지 결정하게 되며, 특별전형과 입학사정관제 준비를 본격화해 9월 수시지원에 대비한다.

현재 결원생 약간명을 모집 중이며 입학상담과 등록은 휴일 없이 상시로 가능하다. 방문 예약시 학생의 수능성적 등급에 맞춘 공부 전략과 목표대학 합격 가능 수능등급을 구체적으로 상담 받을 수 있다.

문의 1688-1120(홈페이지 www.topclass.cc)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serenowo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