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15일 ‘내 연애의 모든 것’ OST곡 ‘그건 너’ 발매

입력 2013-05-15 11:41:3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걸그룹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이 데뷔 후 첫 OST곡를 발표한다.

달샤벳은 1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SBS 수목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 OST 앨범‘그건 너’를 공개한다.

이번 신곡‘그건 너’는 나를 설레게 한 사람은 바로 너라고 반복해서 외치는 수줍은 한 여자의 고백을 담은 노래. 포맨의 ‘베이비 베이비(Baby Baby)’, 갸루상의 ‘갸루갸루’, 이미쉘의 ‘쇼 미 베이비(Show me baby)' 등을 작곡한 이치우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특히 상큼 발랄한 달샤벳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OST 신곡‘그건 너’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내 연애의 모든 것’을 더욱 밝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만들게 된다.

달샤벳은 세리와 수빈의 이름으로 지난 2011년 6월 메디컬 범죄 수사 드라마 OCN ‘신의 퀴즈2’, OST ‘고개를 돌려요’를 발표한 적이 있다. 하지만 달샤벳으로는 이번 OST가 처음이기에 화제가 되고

총 15트랙이 담긴 ‘내 연애의 모든 것’ OST 앨범은 15일 정오 달샤벳이 부른‘그건 너’를 타이틀로 온라인 선 공개된다. 이후 23일 모든 오프라인 음반 판매처를 통해서 발매 될 예정이다.

한편 달샤벳은 6월 말 컴백을 앞두고 앨범 준비에 몰두하고 있다.

사진제공 |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