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장나라, ‘너를 기억해’ 출연 확정… 괴물 케미 예고

입력 2015-04-24 09: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인국·장나라, ‘너를 기억해’ 출연 확정… 괴물 케미 예고

배우 서인국과 장나라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남녀주인공에 전격 캐스팅됐다. 남다른 ‘괴물’ 케미가 기대되는 또 하나의 로맨틱 커플이 탄생한다.

올 여름 방송될 ‘너를 기억해’는 모든 것을 갖춘 까칠한 천재 프로파일러이자 위험해서 더 매력적인 남자 이현과 그를 관찰해오던 똑부러지는 성격의 경찰대출신 열혈엘리트 수사관 차지안이 같은 사건을 해결해나가면서 때로는 코믹하고 때로는 진지하게 펼쳐지는 경쾌한 수사로코물이다.

변화무쌍한 연기로 20대 남자배우 중 돋보이는 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서인국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어떤 배우와도 남다른 호흡을 보이며 안방극장을 평정한 케미여왕 장나라, 두 배우의 연기 변신과 호흡이 가져올 시너지가 ‘너를 기억해’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는 포인트다.

서인국은 사람을 한 눈에 프로파일링 하고 사건 현장을 분석하는 천재적 능력의 독설가이자 위험하지만 매력적인 프로파일러로, 장나라는 어떤 강력 범죄에도 강심장으로 맞서며 똑부러지게 사건을 처리하는 엘리트 수사관으로 변신을 꾀하기 때문이다.

제작사 CJ E&M 관계자는 “장나라와 서인국이라는 배우가 가진 장점이 캐릭터의 매력과 두 주인공의 케미를 극대화 시킬 것이며, 탄탄한 이야기에 더해지는 두 주연배우의 유연한 연기는 시청자들에게 충분한 재미와 감동을 가져다 줄 것을 자신한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범죄를 해결하는 것만큼이나 스릴 넘치고 달콤하고도 살벌한 로맨스가 그려질 ‘너를 기억해’는 ‘보스를 지켜라’, ‘내 연애의 모든 것’의 권기영작가와 ‘직장의 신’의 노상훈감독, 그리고 차별화된 드라마를 만들어내고 있는 CJ E&M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KBS 2TV ‘후아유- 학교 2015’ 후속으로 6월 22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나라짱닷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