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대표 문규식 www.jangone.co.kr)이 자사의 주력상품으로 떠오른 ‘장원 세이펜 영어’ 교재를 이용해 만 3세 이상이면 누구나 온라인상에서 화상을 통해 원어민 교사와 영어를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장원 세이펜 화상영어’를 새롭게 출시했다.
파닉스부터 입문, 초급, 중급까지 각 2단계, 총 8단계 4년 과정으로 구성됐으며 주 1회 20분간 컴퓨터로 수업이 진행된다. 월 회비는 부가세 포함 4만 9000원이다. ‘장원 세이펜 영어’와 함께 학습할 경우 약 20% 할인된다.
‘장원 세이펜 영어’는 영어 교과서의 문장과 단어를 토대로 말하기, 쓰기, 듣기, 읽기 등 4가지 주요 스킬 향상과 함께 매주 내신 대비 문제풀이를 제공하는 멀티미디어 영어 교재이다. 세이펜(전자펜) 활용으로 생생한 영어학습이 가능하다. 주제별 어휘학습, 문장 만들기, 문법 익히기 등 4가지 스킬 훈련이 주요 학습 패턴이다.
특히 아이들의 흥미 유발을 위해 쇼핑, 외식, 집안일, 가전제품, 위치 말하기, 도시여행 에피소드 등 실생활 중심의 주제와 생생한 현장 어휘들로 학습 콘텐츠를 구성했다. 장원교육 측은 “중학교 내신까지 아우르는 단어, 문장, 문법을 동시에 익히도록 한 것이 강점”이라고 설명했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