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의 슬램덩크’ 홍진경, 방송수위 넘나드는 파격 의상

입력 2016-06-11 08: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방송인 홍진경이 방송수위를 넘나드는 파격 의상을 선보였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연출 박인석) 에서는 박진영에게 컨셉 의상 점검을 받기 전 스타일리스트 정보윤에게 조언을 구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방송됐다.

홍진경은 1차 녹음 점검에서 홀로 낙오됐지만 정보윤과의 만남에서 누구보다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며 걸그룹 데뷔를 향한 의지를 불태웠다.

박진영의 주문대로 심플한 블랙 의상에 강남 일대를 뒤져 찾아낸 핑크 가발로 포인트를 준 홍진경은 정보윤이 소장하고 있는 원더걸스의 '아이 필 유(I feel you)' 뮤직비디오 의상으로 또 한 번 변신을 꾀했다.

정보윤조차 소화하기 힘들거라 만류했던 80년대 하이커팅 수영복을 제 옷처럼 완벽하게 소화하며 패션피플의 위용을 보여준 홍진경에게 김숙과 제시는 "모든 것이 완벽했다", "언니는 옷을 까야 된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홍진경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연습에 박차를 가하며 녹음 합격을 위해 심기일전 중인 상황. 낙오의 굴욕을 파격 패션으로 승화시킨 홍진경의 좌충우돌 걸그룹 도전기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KBS2에서 방송하는'언니들의 슬램덩크'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