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언즈’ 제작사 신작 ‘마이펫의 이중생활’ 8월 3일 개봉 확정

입력 2016-06-27 15: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니언즈’의 제작사 일루미네이션의 신작 ‘마이펫의 이중생활’이 오는 8월 3일 개봉을 확정했다.

‘마이펫의 이중생활’은 주인이 집을 나간 동안 벌어지는 동물들의 기상천외하면서도 깜찍한 사생활을 담은 작품으로, 앞서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지닌 다채로운 펫들의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상상력을 자극하는 스토리로 기대감을 고조시켰던 ‘마이펫의 이중생활’은 주인바라기 ‘맥스’가 어느 날 갑자기 굴러들어온 개 ‘듀크’와 겪게 되는 기상천외한 모험을 통해 관객들에게 유쾌한 재미와 따뜻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여기에 픽사와 드림웍스를 위협하는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강자 일루미네이션의 신작으로 더욱 주목 받고 있는 것. 지난 해 ‘미니언즈’로 역대 애니메이션 전세계 흥행수익 2위를 달성하며 미니언 신드롬을 일으킨 일루미네이션의 야심 찬 신작 ‘마이펫의 이중생활’은 관객들의 펫심을 자극할 독창적인 컨셉과 치명적 매력을 지닌 새로운 캐릭터로 올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특히 ‘마이펫의 이중생활’의 해외 반응은 벌써부터 뜨거운 상태다. “익숙한 공식을 신선하게 바꾼 캐릭터의 힘”(Variety), “유쾌한 유머와 아찔한 액션으로 가득 찬 케이퍼 무비”(Screen International), “웃음과 교훈을 동시에 선사하는 영화! 속편은 필수”(RTE Interactive), “올 여름 가장 거대한(?) 액션 무비의 탄생”(indieWIRE), “유쾌하고 따스한 시선과 상상력이 돋보이는 작품”(Time Out), “미치도록 귀엽다”(The List) 등 웃음과 감동에 볼거리까지 담겨 있음을 엿볼 수 있어 국내 개봉에 기대감을 높인다.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상상초월 스토리로 올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은 오는 8월 3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