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디 여왕’ 박나래, ‘극장판 요괴워치2’ 예고편 대활약

입력 2016-07-19 14: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극장판 요괴워치: 염라대왕과 5개의 이야기다냥!’(이하 ‘극장판 요괴워치2’) 측이 대폭소 유발하는 박나래 패러디 예고편을 공개했다.

‘극장판 요괴워치2’의 홍보대사 박나래는 이미 한 차례 설현을 패러디하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는 오픈마켓 광고를 ‘극장판 요괴워치2’ 예고편으로 다시 한 번 패러디했다.

이번 패러디 예고편 2종은 요괴메달 편과 비밀 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예비 관객들에게 놓칠 수 없는 꿀팁과 영화 속 실마리를 모두 던져준다. 먼저, 요괴메달 편에서 수북한 요괴메달들 위에 행복하게 누워 있던 박나래는 우스꽝스러운 표정으로 이내 돌변,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코믹한 모습을 선보인다. 또한, 해당 광고의 유명 멘트 “어디서 샀게?”를 “어디서 받았게?”로 패러디하며 극장에서 한정판 요괴메달을 극장에서 받을 수 있다는 꿀팁을 제공한다. 이어진 비밀 편에서는 박나래가 극 중 캐릭터 ‘민호’가 죽는다는 깜짝 놀랄 만한 비밀을 언급하며, 의문의 사건들이 벌어지는 영화의 실마리를 던져준다. 동시에 민호로 변신한 박나래가 유령의 모습을 하고 여기저기 떠다니며 그녀 특유의 예측불허 웃음까지 선사한다.

온라인과 SNS를 들썩이게 하고 있는 박나래 패러디 예고편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한껏 자극하고 있는 ‘극장판 요괴워치2’는 민호와 요괴 친구들에게 벌어진 의문의 사건들과 모든 사건의 열쇠를 쥐고 있는 염라대왕의 비밀을 그린 작품으로, 오는 7월 20일 여름방학 극장가를 찾아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