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극장판 국내 개봉 ‘금빛 모자이크: 프리티 데이즈’ 메인 예고편 공개

입력 2017-01-17 10: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사상 첫 극장판 국내 개봉 소식으로 원작 만화와 TV 애니메이션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영화 ‘금빛 모자이크: 프리티 데이즈’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 원작 만화와 TV 애니메이션의 흥행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받고 있는 [금빛 모자이크] 시리즈의 첫번째 극장판 ‘금빛 모자이크: 프리티 데이즈’의 메인 예고편은 상큼 발랄한 소녀들의 등장만으로도 시선을 모으며 소녀들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넘치는 학교 생활을 예고하고 있다.

영화 속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다섯 소녀들 중 교내 축제에서 연극의 연출과 각본을 맡고 있는 시노부의 연극 대본 고민으로 시작되는 메인 예고편은 시노부의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한 소녀들의 깜찍한 반응들이 등장하며 교내 축제를 둘러싸고 어떤 특별한 일이 일어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시노부, 아야, 요우코의 중학교 시절 최초공개’의 카피라인은 그간 보지 못했던 주인공들의 모습을 예고하고 있어 더욱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사랑스러운 소녀들의 고교 생활을 그린 [금빛 모자이크] 시리즈의 프리퀄로 중학교 시절 아야와 시노부의 첫 만남과 고교 진학을 위한 시험을 준비하는 소녀들의 고군분투 이야기를 함께 볼 수 있어 화제가 되고 있는 것. 또한 예고편을 통해 살짝 공개된 소녀들의 사랑스럽고 화사한 영상은 이미 TV 애니메이션의 연이은 흥행으로 [금빛 모자이크] 시리즈의 매력을 누구보다 더 잘 살리는 텐쇼 감독의 연출력으로 시리즈 사상 첫 극장판 개봉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금빛 모자이크: 프리티 데이즈’는 오는 2월 16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