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텐, ‘夢中夢 (몽중몽)’ 몽환적 티저…SM루키즈 특별출연

입력 2017-04-06 10: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NCT 텐, ‘夢中夢 (몽중몽)’ 몽환적 티저…SM루키즈 특별출연

그룹 NCT 텐(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선보이는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 두 번째 곡 ‘夢中夢 (몽중몽; Dream In A Dream)’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텐은 7일 낮 12시 신곡 ‘夢中夢 (몽중몽; Dream In A Dream)’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하며, 금일(6일)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 음원과 뮤직비디오의 일부를 미리 확인 할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동양적인 색채의 음악과 조화를 이루는 텐의 유려하고 아름다운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음은 물론,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영상으로 구성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SM 프리데뷔팀 ‘SMROOKIES’의 루카스가 특별 출연, 루카스는 중국 홍콩 출신의 만 18세 신예로 ‘夢中夢 (몽중몽; Dream In A Dream)’ 뮤직비디오를 통해 대중에 첫 공개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킬 전망이다.

텐의 신곡 ‘夢中夢 (몽중몽; Dream In A Dream)’은 ‘STATION’ 시즌 2의 장르별 프로젝트 중 음악과 퍼포먼스를 함께 선보이는 SM The Performance(에스엠 더 퍼포먼스)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곡인 만큼, 음원은 물론 뮤직비디오에도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사진제공=SM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