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현 밴드 ‘사우스클럽(South Club)’, 오는 27일 EP앨범 ‘90’ 발매

입력 2017-06-22 08: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태현 밴드 ‘사우스클럽(South Club)’, 오는 27일 EP앨범 ‘90’ 발매

남태현 밴드 '사우스클럽(South Club)'이 EP앨범을 발매한다.

지난 5월 선공개곡 ‘Hug Me(허그미)’를 공개하며 앨범 발매 소식을 알린 남태현 밴드 '사우스클럽(South Club)'이 오는 27일 첫 번째 EP앨범 ‘90’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음악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22일 공개된 메인 이미지에는 90년대 레트로풍 감성이 느껴지는 배경 속 각기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자유로운 청춘의 모습을 담아낸 ‘사우스클럽(South Club)’ 멤버들이 눈길을 끌고 있어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어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곡인 ‘더러운 집’을 시작으로 더블 타이틀곡 ‘I Got The Blues’, ‘LIAR’를 비롯해 선공개곡 ‘Hug Me(허그미)’, ‘Believe U’, ‘I.D.S’, ‘See You (Outro)’까지 총 7곡이 수록돼 있으며, 총 7곡의 트랙리스트 중 5개의 곡을 뮤직비디오로 공개할 것을 예고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남태현 밴드 ‘사우스클럽(South Club)’의 첫 번째 EP앨범 ‘90’은 남태현을 비롯한 네 명의 멤버들이 만나 함께하게 된 즐거움과 자유, 청춘, 변화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았으며, 멤버들이 동경하는 60년대부터 90년대를 이끌어 온 아티스트들의 감성을 ‘사우스클럽(South Club)’만의 색깔로 표현한 앨범이다.

소속사 측은 "오는 27일 남태현 밴드 ‘사우스클럽’의 첫 번째 EP앨범이 공개된다. 사우스클럽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인 만큼 많은 고민과 음악적 색깔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으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남태현 밴드 '사우스클럽(South Club)'은 오는 27일 EP앨범 ‘90’ 발매에 앞서 오늘(22일)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앨범 예약 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사우스바이어스클럽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