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강다니엘, 고교시절 현대무용 영상 최초 공개 ‘역시 남다른 피지컬’

입력 2017-09-20 0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다니엘, 고교시절 현대무용 영상 최초 공개 ‘역시 남다른 피지컬’

‘한밤’에서는 워너원 강다니엘의 고교시절 현대 무용을 선보인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19일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밤’에서는 활동 종료 후 오랜만에 완전체로 모인 워너원 멤버들의 광고 촬영 현장을 찾았다. 대세 중에 대세들만 찍는다는 치킨 광고 현장에서 멤버들은 특유의 활발하고 비글미 넘치는 모습으로 근황을 전해 팬들을 기쁘게 했다.

특히 이날 젤리 덕후인 강다니엘이 젤리를 끊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는데, 이유인 즉 “얼마 전 치과를 다녀왔는데, 썩어있더라고요. 충격을 받아서…”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 강다니엘이 고등학교 1학년 시절 선보였던 현대 무용 무대 영상이 독점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다니엘은 역시나 눈에 띄는 피지컬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아름다운 춤선까지 당시 금상을 받을 만한 실력을 선보였다. 영상 공개 이후 강다니엘은 현장에서 몸에 딱 맞는 그루브한 현대 무용으로 팬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했다.

멤버들의 환호에 강다니엘은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리며 어쩔 줄 몰라하는 멍뭉미로 팬들의 마음을 또 한 번 심쿵하게 만들기도 했다.

한편 워너원은 11월 컴백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본격 한밤 연예’ 워너원 강다니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