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시청률]‘싱글와이프’최고 6.7% 상승…동시간대 1위, 황혜영 효과

입력 2017-09-21 09: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시청률]‘싱글와이프’최고 6.7% 상승…동시간대 1위, 황혜영 효과

황혜영이 출연한 ‘싱글와이프’가 분당 최고 시청률 6.7%까지 치솟으며 지상파 프로그램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20일 방송된 SBS ‘싱글와이프’가 분당 최고 시청률 6.7%까지 치솟아, 시청률은 3.1%를 기록하며 ‘한끼줍쇼’(2.7%) 등을 제치고 이날 방송된 예능, 교양 프로그램 통틀어 전체 1위에 랭크됐다.

이날 시청자들의 가장 눈길을 끄는 ‘최고의 1분’은 황혜영과 ‘빙구 시스터즈’가 함께 한 ‘오키나와 일탈여행’이었다. 황혜영은 오키나와 명품 소바집을 찾아 친구와 허심탄회한 육아 이야기를 꺼내며 시청자들의 큰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황혜영은 “어머니가 한 번 더 아이를 가지라고 한 적이 있는데, ‘딸’이라는 보장이 없다”며 앞으로의 자녀 계획을 확고하게 말했고, 이를 듣던 친구는 “아들 키워봤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황혜영은 이야기 하는 내내 쌍둥이 아들만 생각하는 ‘엄마’의 모습을 드러냈다. 황혜영은 “얼마 전, 아들이 유치원에서 돌아온 후 ‘여자친구와 결혼 할 거다’라고 해서 나도 모르게 ‘누구 맘대로?’라고 하게 되더라”며 “쌍둥이 아들들도 각자의 특징이 있는 걸 최근에 알았다. 서로 챙겨주고 배려하는 모습이 이쁘다”고 말해 못말리는 ‘아들 사랑’을 표현했다.

이밖에 이날 방송에서는 장채희의 ‘부산 일탈여행’, 이경민의 ‘홍콩 밤도깨비 여행’이 공개됐고, 스페셜 게스트로 김정화가 함께 했다.

‘싱글와이프’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싱글와이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