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김숙=원더우먼? 저숙티숙 리그”…‘SNL9’ 美친 패러디

입력 2017-11-03 23: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숙=원더우먼? 저숙티숙 리그”…‘SNL9’ 美친 패러디

tvN ‘SNL 코리아 시즌9’ 측이 영화 ‘저스티스 리그’ 포스터를 패러디했다.

‘SNL 코리아 시즌9’ 측은 3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만약 숙크러쉬가 원더우먼 했다면. ‘저숙티숙리그’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영화 ‘저스티스 리그’ 포스터를 패러디한 ‘SNL 코리아 시즌9’ 크루와 김숙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원더우먼으로 변신한 김숙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김숙은 4일 방송되는 ‘SNL 코리아 시즌9’에 단짝 송은이와 메인 호스트로 나선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김숙은 맞춤형 코너 ‘숙크러쉬’를 선보인다. ‘숙크러쉬’는 김숙이 어떤 상황에도 굴하지 않는 당당한 모습으로 존경과 웃음을 유발한다는 콘셉트의 코너. 호스트 김숙만이 가지고 있는 호탕함에 개그감이 더해져 사이다 같은 시원함과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숙크러쉬에서는 권혁수, 정성호, 이세영 등 SNL 대표 희극인들과 호흡을 맞춘다. 권혁수는 신입사원 역할을 소화하며 걸크러시를 뿜어내는 김숙의 매력에 사로잡힐 예정. 정성호는 김숙의 걸크러쉬를 정면으로 받아내는 회사의 부장으로 등장한다. 전형적인 회사원의 모습을 연기할 정성호는 모든 일에 당당한 김숙의 말과 행동에 당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코너 ‘숙크러쉬’에는 이세영, 강윤 등 크루들도 가세해 깨알같은 볼거리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김숙과 권혁수, 정성호, 이세영이 합심해 선보일 코너에 방송 전부터 기대감이 높아진다.

‘SNL 코리아 시즌9’의 권성욱PD는 “호스트 김숙과 송은이가 모범답안같은 완벽한 개그를 선보일 예정이다. SNL 대표 희극인들과 만나 발생할 케미와 시너지에 벌써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