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미니콘서트 개최…오늘(27일) 미니 5집 예약 판매

입력 2017-12-27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마이걸, 미니콘서트 개최…오늘(27일) 미니 5집 예약 판매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1월 9일 컴백을 앞두고 오늘(27일) 미니 5집 앨범 ‘비밀정원’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27일 자정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OH MY GIRL 5th Mini Album [비밀정원] Pre-Sale Information Coming Soon 2018.01.09 #OHMYGIRL #오마이걸 #OMG #비밀정원 #Comeback"라는 글과 함께 미니 5집 앨범 ‘비밀정원’의 예약 판매 상세 이미지를 공지하고, 오늘(27일) 오후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포토북과 더불어 기존의 앨범에서는 볼 수 없던 ‘비밀정원’ 가사를 동화로 재해석한 일러스트 동화와 함께 포토, 스타일링 카드(14종 랜덤), 포토카드(16종 랜덤), 북마크(8종 랜덤), 포스터(2종 랜덤)가 구성되어 있으며 있다. 또한 이번 오마이걸의 새 앨범 북 커버 띠지 안쪽에는 팬들에게 전하는 오마이걸의 손글씨가 멤버별로 랜덤으로 작성되어 있어 팬들을 향한 오마이걸의 각별한 사랑이 담겨져 있다. 특히 비밀정원의 가사를 동화 이야기로 재해석되어 힘든 시기를 살고 있는 우리 모두에게 응원이자 위로가 되는 이야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이날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미니 콘서트 ‘오마이걸의 비밀정원’에 대한 안내문도 눈길을 끈다. 오마이걸의 콘서트 안내문에 따르면 오는 1월 22일부터 6회에 걸쳐 개최할 이번 미니 콘서트에서 오마이걸은 신곡 및 기존 발표 앨범 소에서 다양한 곡들을 선보일 예정으로, 매주 달라지는 셋리스트 구성과 의상으로 매번 색다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스페셜 포토 타임 스테이지를 구성해 이 순간을 기억하고 싶은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앞서 오마이걸은 ‘비밀정원’ 컴백에 앞서 바이올렛 밤 하늘에 별자리가 수놓아진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의 티저 이미지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기존에 볼 수 없던 대대적인 프로모션으로 역대급 컴백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았다.

오마이걸의 미니 5집 앨범 ‘비밀정원’은 오는 1월 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