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 운명’ 결혼 20년 차 최은경X 2년 차 박정아, 스페셜 MC 출격

입력 2018-05-19 14: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너는 내 운명’ 결혼 20년 차 최은경X 2년 차 박정아, 스페셜 MC 출격

‘너는 내 운명’에 결혼 20년 차 최은경과 2년 차 박정아가 스페셜 MC로 나선다.

21일(월)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원조 아나테이너’ 최은경과 ‘쥬얼리’ 출신 가수 겸 배우 박정아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지난 2016년 5월, 2살 연하의 골프선수 전상우와 웨딩 마치를 올린 박정아는 앞서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 당시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1년 6개월 정도 연애를 하고 결혼했다”며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남편과 성격이 비슷하다”고 말한 박정아는 “한번 싸우면 불같이 싸우는 편이다. 그래도 (결혼 후) 30분 이상 대화를 안 해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박정아는 이 날 데이트 당시 남편에게 호감을 느꼈던 순간에 이어 남편의 장단점 등을 밝혔고, ‘결혼 2년 차’ 신혼인 박정아의 토크를 듣던 노사연은 “눈에서도 꿀이 뚝뚝 떨어진다”며 부러움을 드러냈다는 후문.

최은경은 김구라-서장훈과 함께 호흡을 맞춰 적재적소에 센스 있는 질문을 던져 웃음을 자아내는 한편 ‘결혼 20년 차’ 아내의 내공이 담긴 토크로 눈길을 끌 예정이다.

사진|SBS '너는 내 운명'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